JLR코리아, ‘뉴 디펜더’ 부분변경 모델 공개…첨단 사양 대거 적용
🚙 새롭게 돌아온 뉴 디펜더
JLR코리아가 2026년형 뉴 디펜더 부분변경 모델을 다음달 1일 공식 출시한다.
이번 모델은 고성능 뉴 디펜더 OCTA를 포함해 전 라인업의 디자인과 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가격은 뉴 디펜더 1억1067만원, OCTA 2억2867만원부터 시작한다.
💡 디자인 변화와 세련된 디테일
전면부에 적용된 신형 헤드라이트 지오메트리와 돋보이는 시그니처 그래픽이 강렬한 인상을 준다.
또한 스모크 렌즈 다크 플러쉬 테일 램프와 기본 적용된 안개등이 새 디펜더만의 정체성을 완성했다.
⚙️ 첨단 오프로드 기술과 주행 성능
디펜더 90·110 P400 X 트림은 어댑티브 오프로드 크루즈 컨트롤을 최초로 적용했다.
이 시스템은 불규칙한 지형에서도 속도를 자동 조절해 완벽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4.0초만에 가속 가능한 635마력 4.4L 트윈터보 V8 엔진으로 무장했다.
🧭 인포테인먼트와 안전 기능 업그레이드
새로운 13.1인치 터치스크린과 운전자 주의 모니터가 추가됐다.
안면 인식 카메라를 통해 운전자의 피로 상태를 감지하고 경고 알림을 제공한다.
6D 다이내믹스 서스펜션은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고 안정적 주행을 지원한다.
🔊 프리미엄 내부 사양과 전시 이벤트
1열에는 퍼포먼스 시트와 바디 앤 소울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돼 몰입감 있는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차량에는 브렘보 6피스톤 캘리퍼와 대구경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돼 제동 성능도 향상됐다.
JLR코리아는 다음달 7~8일 전국 전시장에서 뉴 디펜더 특별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0 댓글
📌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단, 광고성 댓글 및 비방은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