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1016회 – 1,000곳 다닌 숙소 덕후 달인 정민균의 여행 노트
🏖 1,000곳 다닌 숙소 달인의 등장
본격 방학 시즌, 전국 숙소 정보를 총망라한 ‘숙소 덕후 달인’ 정민균 씨가 등장했습니다. 20세부터 10년 넘게 여행을 이어온 그는 지금까지 1,000곳 이상의 숙소를 방문했습니다.
민박집부터 펜션, 호텔, 글램핑장까지. 달인은 ‘묵는 순간 여행의 질이 달라진다’는 철학으로 진정한 숙소 전문가로 불립니다.
🌊 오션뷰 감성 끝판왕, 고성의 바다 호텔
달인이 꼽은 최고의 숙소 중 하나는 강원도 고성의 100% 오션뷰 호텔입니다. 어느 객실에 묵어도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며, 바다와 맞닿은 듯한 창이 시그니처입니다.
특히 해 질 무렵 창가에서 마시는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여행의 피로를 단숨에 녹여줍니다.
🔥 먹거리 천국, 삼겹살 무한 캠핑장
다음으로 소개된 숙소는 먹거리 천국이라 불리는 캠핑 전용 숙소입니다. 항아리에 구운 삼겹살은 물론, 주류 무한 제공 시스템까지 갖췄습니다.
숙소 예약만 해도 기본 스낵과 바비큐 세트가 제공되어, 별다른 준비 없이 가볍게 떠나기 좋습니다.
❄ 통유리 설경 뷰, 겨울 감성 숙소
눈 내리는 계절에는 통유리 이색 숙소가 인기입니다. 벽면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설산과 눈밭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달인은 ‘겨울 감성을 가장 잘 담은 숙소’라며 커플 여행지로 강력 추천했습니다.
🏯 바닷가 한복판의 한옥촌
이색 숙소로 꼽히는 한옥 콘셉트 숙소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했습니다. 유럽풍 숙소가 대세인 요즘, 전통미와 한국적인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0 댓글
📌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단, 광고성 댓글 및 비방은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